투자하는 삶

관심종목 / 테마주 정리 (4월 7일)

Chris YJ 2021. 4. 8. 09:04

안녕하세요

프리무민입니다. ^^

오늘 하루도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ㅎㅎ

오늘은 매수는 없었고

어제 매수했던 종목 '손오공' 귀여운 수익으로 매도 했습니다.

(매도하고 올라간....ㅋㅋㅋ 천상 개미인가 봅니다 ㅎㅎ)

그럼 코스피부터 빠르게 볼게요 ㅎㅎ

조금이지만 상승장의 흐름 이네요

[특징주]

디피씨 - 투자사 그랩, 美 스팩 합병 추진 소식에 상한가

오하임아이엔티 - 올해 실적 호조 전망 등에 상한가

크라운제과 - 윤석열 전 검찰총장 차기대권 지지율 1위 유지 모멘텀 지속 속 시장에서 정치/인맥(윤석열) 관련주로 부각되며 상한가

알톤스포츠 - 전기자전거 시장 확대 기대감 등에 일부 자전거/전기자전거 테마 상승 속 급등

SK증권 - 우리금융그룹 증권사 인수설 및 1분기 호실적 기대감 지속 등에 증권 테마 상승 속 급등

크라운해태홀딩스 - 윤석열 전 검찰총장 차기대권 지지율 1위 유지 모멘텀 지속 속 시장에서 정치/인맥(윤석열) 관련주로 부각되며 급등

우리종금 - 우리금융그룹, 증권사 인수 기대감에 급등

우정바이오 - 흡입독성평가 비임상시험관리기준 센터 설비 구축 소식에 급등

상상인증권 - 우리금융그룹 증권사 인수설 및 1분기 호실적 기대감 지속 등에 증권 테마 상승 속 급등

미래에셋벤처투자 - 투자사 상장 추진에 따른 기업 재평가 기대감 지속에 창투사 테마 상승 속 급등

유안타증권 - 우리금융그룹 증권사 인수설 및 1분기 호실적 기대감 지속 등에 증권 테마 상승 속 급등

랩지노믹스 - 코로나19(진단키트) 테마 상승 속 코로나19 신속 유전자증폭(RT-PCR) 진단키트 시판 정식허가 부각에 급등

대원미디어 - 자회사 일본·중국 시장 웹툰 사업 확장 기대감 지속 및 용갑합체 아머드사우루스 흥행 기대감 지속 등에 급등

 

 

 

 

[주요 관심종목]

SK증권

아주IB투자

 

 

 

[기법 종목]

부국철강

수젠텍

YBM넷

우리기술

더블유에스아이

KG이니시스

(너무 많아서 몇 개만 추려보았는데도 많네요 ㅋㅋ)

관심종목은 어디까지나 관심일 뿐 다 매수하는 건 아닙니다.

참고하시고 스스로의 기준에 따라 매매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잇님들 내일도 성투하세요 ^^

 

 

 

 

 

 

 

 

 

 

 

 

#관심종목 #테마주 #상한가 #급등주 #기준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