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영어 패턴 (5/28) When do you want to ~ ?

Chris YJ 2021. 5. 28. 05:42

 

이번 한 주 동안 배울 패턴들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리무민입니다.

 

벌써 또 금요일이네요 ㅎㅎ  

요즘 너무 시간이 잘 가네요 

쪼금만 천천히 가도 괜찮을 텐데 말입니다. ㅋ

그래도 오늘만 출근하면 내일이 주말이라는 게 직장인인 저에게는 참 행복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영어 패턴 하나 배우면서 활기차게 시작해요. ^^

.

.11

패턴_050. 언제 ~하고 싶어?

_________When do you want to ~?

'

When do you want to ~?는 "언제 만날까?"처럼 약속시간을 정하거나 상대방의 일정을 물을 때 쓰기 좋은 패턴이다.

 

.

.

[오늘의 영어]

한글 : 언제 오고 싶어?

영어 : When do you want to come?

.

한글 : 언제 떠나고 싶은데?

영어 : When do you want to leave?

.

.

한글 : 언제 만날까?

영어 : When do you want to meet?

.

.

<오늘의 패턴 문제>

저녁 먹으러 언제 갈래? (go, dinner)

.

When do you want to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그럼 정답은 댓글로 공개할게요~ ㅋ

댓글 보시기 전에 꼭 미리 정답이 무엇일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ㅎㅎ

 

그리고 가볍게 보고만 가셔도 좋지만, 한 번씩 입으로 말해보시면 영어 회화공부에 더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

 

매일 꾸준히 하나씩 파이팅해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ㅇ'☆''。*。*.。。☆''。☆。'

ㅇ'☆''。*。*.。'☆。 ''ㅇ'☆''

 

 

 

 

 

 

※ 제가 포스팅 하는 오늘의 영어는 ‘대박패턴 500으로 영어를 스토킹하라’에서 발췌한 내용임을 안내드립니다.

 

 

#대박패턴500 #대박패턴 #패턴영어 #영어 #오늘의영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