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채계산 미라클모닝 플랭크 (4/26)

Chris YJ 2021. 4. 26. 15:09

안녕하세요
매일 만보 걷는 남자 프리무민입니다~^^

어제는 너무 오랜만에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어제 다녀온 곳은 요즘 출렁다리로 핫한

순창 채계산 입니다~~ㅎㅎㅎ


출렁다리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간간히 중국어도 들렸어요 ㅋ
(코로나 시국인데 해외여행을 온 건인지??)

등산도 마스크 착용하고 조심조심히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출렁다리 사진입니다 ㅋㅋ

위에서 본 사진은 괜찮아 보입니다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ㅎㅎ

길이 270미터, 높이 90미터.... ㅎㄷㄷㄷ

아래에서 찍은 사진
커다란 구름이 출렁다리 중간에 똭~~
구름은 이쁜데 출렁다리는 아찔해보이네요 ㅎㄷㄷ

지나다가 하뚜 구름~ ㅎㅎㅎ
착한 사람 눈에만 보입니다~~
보이시는 분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즐겁게 등산하고 만보도 성공~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미라클모닝~^^

사실 미라클모닝은 아니고
조금 일찍 6시 기상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건강을 위해 짧고 굵게 전신운동

플랭크 2분~

매번 느끼지만 시간이 너무 느리게 가는
유일한 순간입니다 ㅋㅋㅋ
배 찢어질듯한 느낌....
(근데 신기한건 끝나고 조금만 지나면 복근 통증이 전혀 없어요... 운동량이 부족한 것인가??)

여튼 어제 만보도 성공했고
오늘 아침 기상부터 플랭크 운동까지
성공으로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ㅎㅎ

잇님들도 성공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