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미라클모닝 플랭크 (4/27)

Chris YJ 2021. 4. 27. 14:03

안녕하세요
매일 만보 걷고 인증하는 사람 프리무민입니다~ㅎㅎㅎ

어제는 월요병 극복을 위해서
휴가를 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극복했냐구요?
...
월요병 대신 화요병이 생겼습니다 ㅠㅠ

웃자고 하는 말이 아니라 진실입니다 ㅠ

만보 인증 전에 그냥 주저리 일상 넋두리 해보았구요..

인증 후다닥 할게요 ㅎㅎ

어제도 무사히 만보 걷기 성공

길이 좀 이상하죠? 안 이상한가요? ㅋ
시골 길인데 포장을 하다가 말았어요...

걸으면서 이상해서 영상으로도 찍어보았는데요
영상은 안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
(혹시 이미 보셨다면... 죄송합니다... 귀 아프지 않으셨길 바랍니다...)

아마도 추측컨데 지역 경계선이어서
저렇게 포장하고 멈춘게 아닐까 싶습니다...
(담양무룩.....)

여튼 그냥 또 걸었습니다 ㅎㅎ

땅콩인가요? 촌놈인데도 불구하고 이런거 잘 모릅니다 ㅋㅋ
꽃이 이뻐서 찍었는데 사진은 역시 한계가 있네요

시골집 담 밑에 이쁘게 심어져 있는 이름모를 꽃도
기분좋게 활짝 피어있네요 ㅎㅎ
어제도 꽃구경하면서 즐겁게 만보를 걸었답니다

그리고 오늘~
역시 미라클모닝은 아니고

적당히 일찍 6시에 일어났습니다 ㅎㅎ

 그리고 2분 플랭크 성공 ^^v

그리고....
회사에 출근하니
화요병 발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감기 기운이 남아 있어서 일 수도 있겠네요

낼은 괜찮아지겠죠? ㅎㅎ

잇님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