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미라클모닝 플랭크 (4/29)

Chris YJ 2021. 4. 29. 21:27

잇님들 안녕하세요 ^^
매일 만보 걷는 남자 사람 프리무민입니다 ㅋ

어제는 퇴근하고 한 달에 한번씩 듣고 있는 주식 기초강의를 듣느라고 만보 걷기 하는데 시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헤드랜턴을 착용하고 밤 산책을 열심히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밤에 찍은 아카시아 꽃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은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 잘 찍는 방법을
배워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로 못찍었네요 ㅋ

그래도 아카시아 꽃 향기는 정말이지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았답니다 ㅎㅎㅎ

그럼 만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성공 했습니다 ㅎㅎㅎ
사실 이거보다 조금 더 많이 걸었는데,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갑자기 꺼져버려서,,, 그나마 다행인건 만보는 채웠다는 것 입니다 ^^

만보를 걷고 와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꿀잠을 자고 싶었으나 잠이 쉽사리 오질 않아서 한참을 뒤척이다가 12시가 조금 넘어서 잠이 들었습니다 ㅠㅠ

이래서 미라클모닝이 괜찮을지 걱정이네요


아직은 쉬는 기간이라서 오늘도 6시 기상했는데, 5월 1일부터 5시 미라클모닝 괜찮을지 살짝 걱정이 됩니다 ㅋ

잘 할 수 있겠죠???

잇님들 응원 부탁드려요 ㅎㅎㅎ

일어나서 기본 루틴으로 플랭크를 했습니다

2분 3초 어제보다는 조금 일찍 끝났지만 2분 플랭크 성공했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