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미라클모닝 플랭크 (4/28)

Chris YJ 2021. 4. 28. 07:06

안녕하세요 ㅎㅎ
매일 만보걷는 사람 프리무민입니다 ^^ㅎㅎㅎ

어제도 퇴근 후에 열심히 만보 걷기를 했습니다
걸을때 보통 인강을 들으면서 걸었는데
뇌에 휴식을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어제는 아무것도 듣지 않고 걸었답니다 ㅎㅎㅎ

걷기가 신체 건강에도 좋지만 뇌에 산소를 공급해줘서
뇌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공부하시는 분들 걷기 추천합니다 ^^ 헤헷~

각설하고 인증하겠습니다 ㅎㅎ

어제도 만보 성공 ㅎㅎ
좀 더 걸으려고 했는데
갑작스런 주식 특강이 있어서 후다닥 집에 들어갔어요 ㅋㅋ
만보를 딱 찍어서 다행입니다 ㅎㅎㅎㅎ

흐드러지게 핀 하얀 꽃이 너무 이쁘죠 ㅎㅎ
무슨 꽃인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ㅎㅎ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
(댓글 유도 ㅋㅋㅋㅋㅋ)

어제도 꽃구경 하면서 기분좋게 만보 성공

그리고 오늘 아침~

6시 알람 맞춰두었는데 눈이 조금 일찍 떠졌습니다 ㅎㅎㅎ
미라클모닝은 아니에요 ㅋ
5월 1일부터 5시 미라클모닝 다시 시작하려고
준비연습하는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혹시 미라클모닝 하시는 잇님들 계신가요??
알려주시면 매일 아침에 응원하러 갈게요 ㅎㅎ
(너무 많으시면 힘드니까 3~5분 정도면 좋겠네요 ㅋㅋ)

그리고 모닝 플랭크 2분까지 성공~~^^


오늘 하루도 아주 매우 성공적입니다 ㅎㅎㅎㅎ

기분 좋은 일이 마구마구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잇님들도 행복한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