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미라클모닝 플랭크 (4/30)

Chris YJ 2021. 4. 30. 10:40

안녕하세요
매일 만보 걷는 남자 사람 프리무민입니다 ㅋㅋ

어제는 퇴근 후에 급 정신을 못차리게 졸려서
관심종목 정리하다 졸고, 자고 , 다시 일어나서
정리하다 멍 때리다가

헉~ 만보걷기,,,
진짜 이렇게 깜놀해서 후다닥 관심종목 정리하고
9시에 만보걷기하러 나갔답니다 ㅋ

어제 정말 스펙타클했답니다...
한참 걷고 있는데 빗방울이 한두방울 느껴져서
어.. 안되겠다 집으로 빨리 돌아가자~ 이러고 걸어서 집으로 가는데 빗발이 갑자기 굵어지면서 바람이 넘 세차게 불더라구요 ㅠㅠ

그 와중에 인증하겠다고 영상 찍었답니다 ㅋㅋ


수국도 찍었네요 ㅎㅎㅎ

집에 다 와가니까, 비가 그치는 거 같아서 만보 다 걷고 가자 하고 방향을 돌렸더니,,, 다시 또 빗방울이 참....
이미 방향을 돌려버려서 어쩔 수 없다 그냥 걷자 하고
열심히 걷고난 후 다시 집으로 가니 비가 잦아드는 ㅋㅋㅋ
걷지 말라고 비가 왔었나 봅니다 ㅋ

여튼 비를 좀 맞긴 했지만 만보 걷기는 성공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편안하게 자고 오늘 아침에도 6시 기상~ ㅋ

인증샷은 7분 늦었네요 ㅋ

기상 후 아침 플랭크까지 성공~^^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화이팅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