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미라클모닝 플랭크 (5/25)

Chris YJ 2021. 5. 25. 06:21

 

안녕하세요

프리무민입니다~^^

 

어제는 팀원 중에 한분에 휴가를 가셔서

너머너머 힘든 하루 였습니다. ㅎㅎ

그래도 제가 쉬는 날은 또 다른 팀원들이 제 자리를 메꿔주시니

팀원들 휴가 때 저도 열심히 하려고 한답니다. ㅎㅎ

 

하여튼,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하얗게 불태운 상태가 되어버려서...

잠자리에 바로 누워버렸습니다 ^^ㅋㅋ

 

그리고 눈을 떴는데.... 82...(넘 정확하게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제 출근 시간이 8시 인데...

출근 시간이 2분이나 지나서 일어나다니...

머선 129..... ㅠㅠ

회사 가지 말까...? 아 폭망....ㅠㅠ

이러고 멘붕 상태 였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저녁 8시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미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차리고 만보 걷기 하러 나왔습니다. ㅎㅎ

달님 방가방가~~^^

나무 위에 있는 달님도 방가방가~ ㅋㅋ

(달님 넘 밝은 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어제도 만보 달성 성공~~^^

 

 

그리고 오늘 아침 미라클 모닝

오늘 미모도 성공~~^^

살짝 꼼지락 대다가 늦게 했지만

아침 플랭크도 성공 입니다. ㅎㅎ

 

오늘도 성공이 가득한 하루 시작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