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만보 걷기 미라클모닝 플랭크 (5/27)

Chris YJ 2021. 5. 27. 06:01

 

안녕하세요

프리무민입니다. ^^

 

어제 퇴근 후 만보 걷기 결과 인증 합니다. ㅎㅎ

 

동네 방천에 저희 어머님께서 심어놓은 오디나무에 오디 열매가 엄청 실하게 열렸습니다. ㅎㅎ

하나 따서 먹어봤는데 꽤 달달합니다. ㅎㅎ

자연스러운 달달함~ 너무 좋아요 ^^

혹시 오디가 뽕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ㅋㅋ

타임스탬프 인증샷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하얀 앵두 나무입니다.

저희 건 아니고 위에 언급한 뽕나무 옆에 있는 가장자리에 심어져 있는 나무입니다.

재배하시는 분이랑 약간(?)의 친분이 있어서 하나만 살짝 맛을 보았는데

조금 더 있음 맛있어 지겠어요 ㅋㅋ

 

오디도 먹고, 앵두도 먹으면서 걸어서 기분좋게 만보 성공했습니다. ^^

 

 

그리고 하루가 지났습니다.

오늘 아침 미모 성공~^^

오늘도 행복하게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일들이 있을까요?

최근에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 이벤트로 빨간머리앤 애니메이션을 받았습니다.

앞부분만 조금 봤는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재미있는 애니도 보고 성장을 위한 자극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한 번 보려고 합니다 ^^

아침 플랭크 2분 30초 성공 ^^♥

 

21년 5월은 좋은 일도 안 좋은 일도 있었지만 저에게 너무 행복한 날이네요

말과 글의 힘때문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어요

포스팅 할 때마다 '성공'이라는 표현을 계속 쓰다 보니

크고작은 성공들이 계속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이웃님들도 성공하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일기#만보 #미라클모닝 #플랭크 #성공

 

728x90